티스토리 뷰
목차
줄거리
이재규 감독의 완벽한 타인은 저녁 파티를 위해 모인 친구들이 서로의 수신 메시지와 전화를 모두 공유하는 게임을 하기로 결정한 한 무리의 친구들의 이야기를 그린 매혹적인 한국 코미디 영화입니다. 저녁을 먹는 동안 모든 것을 많은 사람들 앞에서 공유하기로 공유하기로 한 그들 큰 별일은 없을 거라는 생각과는 다르게 밤이 깊어질수록 비밀과 거짓말, 숨겨진 욕망이 풀리면서 예상치 못한 폭로와 유쾌한 상황이 벌어집니다. 각 캐릭터의 외관은 삶의 은밀한 세부 사항이 노출되면서 무너지기 시작하고 우정을 테스트하고 서로에 대한 인식에 도전합니다. 흔쾌히 게임을 시작했던 그들이 핸드폰을 통해 모든 것들이 밝혀지면서 생각했던 것과는 다른 결말로 흘러가는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재치 있는 대화, 화려한 연기, 기발한 반전을 갖춘 완벽한 타인은 인간관계, 의사소통, 그리고 그에 따른 결과에 대한 생각을 자극하는 영화입니다.
결말
이 영화의 결말은 그들이 게임을 하지 않은 상황으로 바뀌는 모습으로 결말지어집니다. 준모와 세경은 사이가 좋은 모습이며 수현도 아무렇지 않게 태수와 집으로 가게 됩니다. 귀걸이 샀냐는 석호의 물음에 예진은 무표정하게 응이라고 답하고 준모에게 오늘 밤 자기랑 얼마나 같이 있고 싶은지 몰라라고 문자를 보내고 불륜 관계를 이어나가게 됩니다 이 영화에서 명대사로 꼽히는 딸 소영에게 하는 이야기는 소영이 남자친구와 여수로 가지 않고 집으로 돌아오게 합니다. 세경이 운전하며 집으로 가는데 준모는 예진에게 받은 문자에 답장하고 메시지를 지우는 모습을 보입니다. 레스토랑 매니저 서채영에게 전화가 오지만 세경이 받지 말라고 해서 받지 않습니다. 수현은 차를 끌고 오며 여전히 문학반 동료와 예진의 험담을 하는데 태수가 수현의 바뀐 머리 스타일이 이쁘다고 칭찬을 합니다. 기분이 좋아진 수현은 집에 와서 몰래 입은 속옷을 갈아입고 태수는 연상녀 사진을 잠시 보다가 정신을 차리게 됩니다. 수현은 태수의 침실에서 기웃거리는데 태수가 베개 가져오라고 하며 둘의 사이가 더 좋아져 보입니다. 영배는 커밍아웃을 하지 않은 상태로 비치고 친구들이 자기 몰래 골프 모임을 하는 것도 모르고 넘어가는 걸로 결말지어집니다
추천하는 이유
완벽한 타인을 본 사람들은 대부분 이 영화를 추천하게 될 텐데요 영화자체의 몰입도 높은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 이재규 감독의 뛰어난 연출력이 잘 드러나는 영화이기 때문입니다. 영화는 처음부터 끝까지 시청자를 긴장하게 만드는 복잡하고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를 끊임없이 엮어내게 됩니다. 복잡한 줄거리 전개와 더불어 완벽하게 캐릭터를 잘 소화해 내는 연기자들의 모습은 매우 영화의 집중도를 높이는데 기여합니다. 완벽한 타인은 정체성, 신뢰, 비밀의 결과라는 주제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각 배우가 자신의 역할에 깊이와 뉘앙스를 불어넣는 등 연기는 가히 수준이라 말할 수 있으며 이재규 감독은 영화가 끝날 때까지 관객들로 하여금 추측을 하게 만들며 영화 내내 긴장감을 조성하며 영화를 힘 있게 끌고 갑니다 전반적으로 완벽한 타인은 심리 스릴러 팬과 한국 영화 팬 모두에게 꼭 봐야 할 작품으로, 영화 이후 오랫동안 여운을 남기는 스릴 넘치고 생각을 자극하는 시청 경험을 제공하므로 꼭 추천하는 영화입니다.